2017. 9. 21. 19:20
생활 정보/이슈
충청샘물 0.5L, 2.0L에서 악취/이취로 인해 제품 회수 및 환불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현재 조사 중이기에 이런 악취/이취가 발생하는 원인에 대해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혹시 충청샘물을 가지고 계신분은 소비자 상담실(080-022-2002)에 연락하여 문제가 없는 제품인 지 확인하시고 문제가 없을 경우에만 드시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조사결과가 빨리 나와 사람들이 안전하게 물을 마실 수 있게되길 바랍니다.
현재 조사 중이기에 이런 악취/이취가 발생하는 원인에 대해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혹시 충청샘물을 가지고 계신분은 소비자 상담실(080-022-2002)에 연락하여 문제가 없는 제품인 지 확인하시고 문제가 없을 경우에만 드시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조사결과가 빨리 나와 사람들이 안전하게 물을 마실 수 있게되길 바랍니다.
'생활 정보 >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충제 계란(달걀) 추가 검출 (0) | 2017.11.14 |
---|---|
제이원 먹는 샘물 크리스탈 비소 기준치 초과, 환불/교환/반품 방법, 전화번호, 비소 부작용 (0) | 2017.09.30 |
양봉업차 손흥민, 또 한 번의 꿀벌 사냥(챔피언스리그 시즌 1호골! 장면 다시보기) (0) | 2017.09.14 |
9월 모의고사 등급컷 및 답안지 링크 (0) | 2017.09.06 |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9회연속 본선 진출!!(한국 대 우즈베키스탄(우즈벡) 경기 결과) (0) | 2017.0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