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아도리
생활하며 이것저것 포스팅하고 싶은 것을 포스팅하는 잡블로그입니다. (맛있는 것, 게임 등...)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8. 3. 24. 20:32 게임/리그 오브 레전드

<크라운 선수의 눈물 출처 : 인벤 패왕준수님의 게시글>

오늘 각 팀의 마지막 경기인 킹존과 KSV의 대결이 있었습니다.

KSV는 현재 LCK 최강팀(18 LCK 스프링 시즌 가장 먼저 1등을 확정지으며 결승 진출을 확정 지었으니...)을

상대로 분전하였으나 아쉽게도 2:1로 패배하며 포스트시즌 진출에 빨간불이 켜졌습니다.

다를 팀들의 남은 경기의 결과에 따라 진출 가능성이 존재하나

Rox Tigers(락스 타이거즈)와 SKT T1이 세트 승에 상관없이 승리를 거두면 KSV는 진출이 좌절되는 것입니다.

(2:0승, 2:1승 노상관)

게다가 상대하는 팀이 이번 시즌 부진한 팀이라 KSV 진출가능성이 낮다고 예상됩니다.

이런 상황이니만큼 크라운 선수는 킹존과의 경기를 마치고 눈물을 보이고 말았습니다.

여러 감정이 뒤섞여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렇게 경기 후 눈물을 흘리는 크라운 선수가 진심으로 멋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크라운 선수의 승부욕, 노력, 마음가짐 등이 진지하게 드러나는 눈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눈물이 크라운 선수를 더 성장시키고 강하게 만들 것이라 믿으며

포스트 시즌에 진출하든 하지 못하든 다음 경기부터 또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KSV 선수분들, 킹존 선수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진에어 그링윙스의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한 멋진 경기로 KSV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락스 타이거즈는 콩두 몬스터즈와 SKT T1의 경기에서 콩두의 승리를 애타게 기다려야하는 처지가 되었습니다...)

(역시 저는 롤알못입니다...ㅠㅠ)

기쁨의 눈물이 되어버렸네요. 포스트시즌에서 멋진 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크라운 선수가 KSV가 결승간다고 연봉을 걸었기에

포스트시즌 진출이 힘들어져 연봉을 날려버릴 상황...이라 눈물을 흘렸다는 소수의 의견이 있습니다....

크라운 선수의 연봉은 아직 지켜질 희망이 있습니다! (큐베 선수 당신은...)

<출처 : 상한고기4 님의 인벤 게시글>

posted by 아도리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