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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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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2018. 8. 3. 21:57 생활 정보/IT 정보

작년 12월에 구입한 네이버 웨이브 스피커가 충전이 안돼서 AS를 보냈습니다.

먼저 1833-5387에 전화해서 증상을 설명하고 AS 신청을 했습니다.

대기업 네이버답게 주소를 불러주면 물건을 알아서 수거해가거나 착불로 택배를 보내면 된다고 했습니다.

(AS 보낼 주소지는 (우 13595)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85 분당클리닉 빌딩 7층)

AS 센터에서 물건을 받은 후 진단을 하고 다시 저에게 전화를해서 어느 부분에 문제가 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제 경우에는 스피커 자체는 문제가 없고 전원공급장치에 문제가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수리 후 바로 다시 물건을 보내줘서 3일만에 다시 받을 수 있었습니다.(보낸 날, 수리한 날, 받은 날)

역시 대기업이라 일처리가 빠르다고 감탄하고 오늘 받은 물건을 보고 또 감탄했습니다.

보낼 때는 대충 아무 박스에나 넣어서 보냈는데

돌아온 물건은 웨이브 스피커를 처음 살 때와 같은 상태로 정식 박스에 다시 담아져온 것입니다.

서비스에 감동을 하며 스피커에 전원을 넣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좋은 서비스 뒤에는 큰 반전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수리했다는 증상은 거짓말같이 그대로 남아있어서 코드를 꽂아도 충전이 되지 않았습니다.

아무리 좋은 서비스라도 문제점이 해결되지 않았으니 있으나 마나였습니다.

네이버는 대기업이긴해도 역시 소프트웨어 회사인가 봅니다...

다시 택배 접수를 하고 월요일에는 as 센터에 전화해 좀 항의를 해야겠습니다...

 

 

 

 

 

posted by 아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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